[상품문의] 재고가 없어요. 언제쯤 구입할 수 있을까요? |
-
Q
사고 싶은 상품이 재고가 없어요. 언제쯤 구입할 수 있을까요?
-
A
◆ 두가지 방법으로 안내드립니다 1. 상단의 고객센터>상품문의>오른쪽 하단 '글쓰기'에서 해당상품 입고여부를 문의 주시면 해당일정과 가능여부를 답장드리겠습니다. 2.로그인후 마이페이지내에 재입고 알림을 등록하면 알림톡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|
[적립금] 적립금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 |
-
Q
적립금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
-
A
기타매니아는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판매금액의 3%를 주문결제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|
[로그인/정보]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? |
-
Q
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?
-
A
◆ 회원정보 수정 모바일 웹: 로그인후 정보수정후 확인시 완료됩니다. PC:로그인후 수정하고자 하시는 부분을 수정후 정보수정 클릭시 완료됩니다
|
[로그인/정보]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 |
-
Q
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-
A
로그인 클릭후 아이디 찾기 /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 아이디 찾기는 아래 2가지 방법 중 편하신 방법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 ◆ 휴대전화 회원정보에 등록된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하는 방법 ◆ 이메일 회원정보에 등록된 본인의 이메일 주소로 인증하는 방법
|
[로그인/정보] 아이디 및 비밀번호 변경방법 |
-
Q
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-
A
◆ 비밀번호 변경 경로 모바일 웹: 먼저 로그인후 죄측 삼선 > 정보수정 > 비밀번호 변경후 확인 PC: 먼저 로그인후 최상단 로그인 옆 정보수정 > 비밀번호 변경후 정보수정
|
[상품문의] 구매했을때 보다 가격할인이 되었어요 차액 환불을 요구 할수 있나요? |
-
Q
구매했을때 보다 가격할인이 되었어요 차액 환불을 요구 할수 있나요?
-
A
상품금액은 온라인 판매 특성상 입고 및 재고상황 그리고 이벤트 기획 등 유동적으로 상황이 변동될 수 있어 차액 환불은 가능하지 않습니다. * 판매가격 변동으로 인한 교환(환불) 신청시 반품배송비는 회원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. * 출고 중인 경우 취소는 불가합니다.
|
[결제]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 |
-
Q
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-
A
◆ 일반결제 신용카드,가상계좌,계좌이체,휴대폰결제,네이버 페이 결제가 있습니다. * 신용카드 결제시 안전결제(ISP)로 결제됩니다.(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필요)
|
[배송일반] 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할수 있나요? |
-
Q
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할수 있나요?
-
A
배송조회는 사이트 우측에 고정되어 있는 햄버거 배너중 택배차량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로젠택배사에서 운송장번호 입력시 조회가 가능합니다. 송장번호 확인은 마이페이지>주문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|
[배송일반] 배송지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? |
-
Q
배송지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?
-
A
마이페이지>주문조회 후 고객센터에서 수정하실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임의로 수정시 판매자가 기출력된 송장의 주소로 오배송 될수 있기때문입니다. 필히 게시글 및 판매자센터에 전화후 수정요청 부탁드립니다.
|
[배송일반] 배송오류 및 일부상품도착시 어떻게 해야하나요? |
-
Q
배송오류 및 일부상품도착시 어떻게 해야하나요?
-
A
먼저 마이페이지>주문내역에서 고객님의 주문내역과 받으신 상품확인후 고객센터에 전화주시거나 게시글에 사진첨부와 함께 접수주시면 확인후 재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
|